WordPress를 사용하여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를 만드는 방법

WordPress를 사용하여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를 만들고 싶습니까?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웹 사이트를 통해 사용자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서 미니 상점을 설정하여 상품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온라인 시장 플랫폼을 공유하여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오버 헤드 비용이 적기 때문에 인기있는 온라인 비즈니스 아이디어가되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수천 달러를 지출하지 않고도 WordPress를 사용하여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를 쉽게 만드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WordPress를 사용하여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구축

WordPress를 사용하여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를 시작하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먼저 올바른 웹 사이트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이 기사를 읽었으므로 올바른 위치에 있습니다.

WordPress와 워드프레스.org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하나는 제한된 블로그 호스팅 서비스이고 다른 하나는 당신이 들었을 가능성이있는 자체 호스팅 WordPress로 알려져 있습니다. 워드프레스.com과 워드프레스.org의 전체 비교를 참조하십시오.

워드프레스.org는 모든 워드프레스 기능을 자유롭게 사용하고 액세스 할 수 있기 때문에 워드프레스.org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체 호스팅 된 WordPress를 사용하여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웹 사이트를 구축하려면 다음 항목이 필요합니다.

  • 도메인 이름 (예 : wpbeginner.com)
  • 웹 호스팅 계정 (귀하의 웹 사이트 파일이 저장되는 곳)
  • SSL 인증서 (온라인 지불을 안전하게 받으려면)
  • WooCommerce (최고의 워드프레스 전자 상거래 애드온)
  •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애드온

전체 설정에는 최대 40 분이 소요될 수 있으며, 단계별로 단계별로 안내 할 것입니다.

준비된? 시작하자.

1 단계. 전자 상거래 플랫폼 설정

첫 번째 단계는 도메인 이름과 웹 호스팅 계정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웹 호스팅 만 필요하지는 않지만 WooCommerce 호스팅 서비스를 전문으로하는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전자 상거래 플랫폼으로 사용할 소프트웨어이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도메인 이름은 $ 14.99 / year, 웹 호스팅은 7.99 / month, SSL 인증서는 69.99 / year입니다.

자, 이제 시작하는 경우 이것은 많은 돈처럼 보입니다.

다행히 Bluehost 공식적으로 추천 된 워드프레스 및 WooCommerce 호스팅 제공 업체는 사용자에게 무료 도메인 + SSL 및 할인 워드프레스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동의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월 $ 6.95에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이 독점 Bluehost 제안을 주장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호스팅을 구입 한 다음에는 전체 설치 지침을 보려면 온라인 상점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자습서를 따르십시오.

이제 WooCommerce가 설치된 워드프레스 웹 사이트를 갖게됩니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WooCommerce는 귀하의 웹 사이트가 단일 공급 업체 웹 사이트라고 가정하므로 다른 사용자가 귀하의 웹 사이트에 자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추가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이걸 바꾸자.

2 단계. 귀하의 WooCommerce 사이트를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로 전환하십시오.

먼저, WC Vendors 플러그인을 설치하고 활성화해야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WC Vendors는 WooCommerce를위한 시장 솔루션입니다. WooCommerce를 멀티 벤더 플랫폼으로 전환함으로써 시장 웹 사이트 구축을 단순화합니다.

각 공급 업체는 시장 소유주로서 웹 사이트를 완벽하게 제어하면서 제품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비즈니스 모델, 지불 방법, 제품 유형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가되면 WC 공급 업체»설정 페이지에서 마켓 플레이스 설정을 구성하십시오.

WC 공급 업체 설정

첫째, 일반 항목이 표시됩니다. 사용자가 웹 사이트에서 공급 업체로 등록 할 수 있도록 '공급 업체 등록'상자가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페이지의 다른 항목을 검토 한 다음 '변경 사항 저장'버튼을 클릭하여 설정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커미션'탭을 클릭하여 웹 사이트의 벤더에 대한 수수료율을 설정해야합니다. 이것은 매 판매마다 공급 업체에 지불 할 금액입니다.

WC 납품업자 임무 설정

참고 : 글로벌 수수료율은 개별 공급 업체 및 제품별로 무시 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기능'탭을 클릭하여 공급 업체에 대한 사이트 전체 규칙을 설정해야합니다. 이 설정 부분에는 세 부분이 있습니다.

공급 업체를위한 기능 설정

일반적인 기능에는 공급 업체가 제품 및 주문을보고 편집 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기능이 포함됩니다. 기본 옵션은 대부분의 사이트에서 작동합니다.

그런 다음 '제품'섹션으로 전환하고 여기에서 공급 업체가 추가 할 수있는 제품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디지털 다운로드 또는 실제 제품 만 추가하도록 공급 업체를 제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 추가'페이지에서 어떤 데이터 공급 업체가보고 사용할 수 있는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품 규칙 설정

마지막으로 '기능'아래 '주문'섹션으로 전환하여 공급 업체가 주문에 대해 볼 수있는 정보를 선택합니다.

주문에 대한 공급 업체 권한 설정

기능을 설정 한 후 마켓 플레이스 관련 페이지를 웹 사이트에 설정해야합니다.

플러그인 설정의 '표시'탭으로 전환하여 페이지를 설정하십시오. 당신은 간단하게 갈 수 있습니다. 페이지»새로 추가 각 항목에 대한 새 페이지를 만들고 설정에 표시된 단축 코드를 페이지의 컨텐트 영역에 추가하십시오.

마켓 플레이스 페이지 설정

모든 페이지를 작성하고 단축 코드를 추가 한 후 여기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아래에 동일한 페이지에 '상점 설정'옵션이 있습니다. 공급 업체 상점 URL에 사용할 접두사를 선택할 수있는이 페이지에서는 상점 페이지에 대한 사용자 정의 헤더를 설정하고 상점 설명에 HTML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급 업체에 대한 설정 저장

다음 단계는 공급 업체를위한 지불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마켓 플레이스 웹 사이트는 공급 업체에 대한 최소 임계 값을 설정하고 매월 또는 매주마다 지불합니다.

공급 업체에게 수동 결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객에게 환불을 요청하거나 제품에 대한 의견을 보낼 수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WC 공급 업체 지불

그러나 공급 업체를위한 지불 인출 시스템을 원하면 프리미엄 애드온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WC Vendors에는 Stripe, MangoPay, Escrow 및 Manual Payouts에 사용할 수있는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선택한 지불 게이트웨이에 따라 API 키를 입력하여 지불 게이트웨이를 설정해야합니다. '변경 사항 저장'버튼을 클릭하여 설정을 저장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제 WC Vendors가 준비되었으므로 다중 공급 업체 환경을 위해 WooCommerce를 설정해 보겠습니다.

3 단계. WooCommerce에서 계정 관리 사용

먼저 방문해야합니다. WooCommerce»설정 페이지에서 '계정'탭을 클릭하십시오. 여기에서 고객 등록 옵션 옆의 확인란을 선택해야합니다.

고객이 WooCommerce에서 계정을 만들도록 허용

변경 사항을 저장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4 단계. 탐색 메뉴 설정

이제 멀티 벤더 마켓 플레이스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는 사용자가 웹 사이트를 쉽게 찾을 수있는 시간입니다.

그렇게하려면 이동하십시오. 외관»메뉴 페이지. 여기에서 사용자 계정과 체크 아웃 페이지를 탐색 메뉴에 추가해야합니다.

메뉴에 추가

'메뉴 저장'버튼을 클릭하여 변경 사항을 저장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자세한 지침을 보려면 WordPress에서 탐색 메뉴를 추가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내 계정 페이지가없는 경우 WordPress에 새 페이지를 만들고 게시물 편집기에서 다음 단축 코드를 추가하십시오
.
[woocommerce_my_account]

5 단계. 마켓 플레이스 웹 사이트 테스트

이제 귀하의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웹 사이트를 테스트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새 브라우저 창에서 웹 사이트를 방문하고 맨 위에있는 내 계정 링크를 클릭하여 새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마켓 플레이스 웹 사이트 테스트

여기에서 고객과 공급 업체는 모두 자신의 계정에 로그인하고 새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공급 업체로 등록

사용자가 새 계정을 만들면 이메일 알림을 받게됩니다. 전자 메일 알림을받을 수없는 경우 WordPress에서 전자 메일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서를 살펴보십시오.

방문하여 새로운 공급 업체 응용 프로그램을 볼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모든 사용자 페이지. 모든 새로운 공급 업체 요청이 '보류 공급 업체'로 표시되며 사용자 이름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애플리케이션을 승인하거나 거부 할 수 있습니다.

판매 업체 승인

승인되면 해당 공급 업체는 계정에 로그인하여 공급 업체 대시 보드를 방문하여 제품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문 및 판매 보고서를 볼 수 있습니다.

공급 업체 대시 보드

업체가해야 할 첫 번째 일은 '상점 설정'링크를 클릭하여 상점 설정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공급 업체 설정

설정 한 지불 방법에 따라 지불을 받기 위해 PayPal 또는 Stripe 이메일 주소를 제공해야합니다. 또한 직접 수령을 위해 은행 계좌 정보를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공급 업체에서 새 제품을 추가하면 알림 이메일을 받고 제품 메뉴 옆에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그런 다음 제품을 편집하거나 승인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대기중인 제품

상점 페이지에는 공급 업체의 상점 이름별로 판매 된 제품이 명확하게 표시됩니다.

공급 업체가 판매 함

6 단계.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웹 사이트 성장

먼저, 마켓 플레이스 웹 사이트의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에는 수천 개의 무료 및 유료 테마가 제공되지만 모두가 전자 상거래를 준비하지는 않습니다.

마켓 플레이스 플랫폼에 적합한 테마를 찾으려면 최고의 WooCommerce 테마를 선택하십시오.

그 후에는 웹 사이트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고 싶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멀티 벤더 경매 사이트 또는 회원 커뮤니티로 만듭니다.

어느 제품이 더 많은 트래픽을 받고 어떤 공급 업체가 더 많은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는지 추적하고자 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WooCommerce의 고객 추적을 활성화해야합니다.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를 성장시키는 데있어 가장 큰 장애물은 장바구니 판매를 포기한 것입니다. 프로와 같이 버려진 장바구니 판매를 복구하여 수익을 늘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이 기사가 WordPress를 사용하여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로 검색 트래픽을 얻으려면 궁극적 인 WooCommerce SEO 가이드를보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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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 WordPress를 사용하여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를 만드는 방법은 WPBeginner에서 처음 등장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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